붉은 별들 2
2009. 9. 3일
<a. m. 0시에 받은 계시>
별들이 폭발을 한다.
붉은 별들이 땅에서 폭발을 한다.
북한 땅
한 복판 어디쯤이다. 북한 땅 한 복판 어디쯤에서 붉은 별들 7~8개가 한꺼번에 폭발을 한다. 7~ 8개가 폭발을 한 것 같기도 하고, 10여개가 폭발을 한 것 같기도 하다.
새빨간
별들이 강력한 불꽃을 터트리며 폭발을 하는데, 땅에서 폭발을 한다. 공중에서 폭발 하지를 않고 땅에서 폭발을 한다.
타당 탕~탕!
연발로 총을 쏘아댄 것 같기도 하고, 땅에 매설해 놓은 지뢰들이 한꺼번에 폭발을 한 것 같기도 하다.
맨 앞에 있는 별이 꽝!~ 하고 폭발을 하자, 따라서 그 다음별이 또 꽝!~ 하고 폭발을 하고, 이어서 그 다음 별이 또 꽝!, 꽝!, 꽝!, 7~8개의 별들이 한꺼번에 나란히 폭발을 한다.
타당 탕!~탕! 눈 깜짝할 사이에 폭발을 해치운다.
폭발을 하는
별들의 파워가 어마어마하다. 마치 다이너마이트가 매설되어 있던 곳에 불을 붙이자, 그 많은 다이너마이트들이 일제히 한꺼번에 타당 탕!~탕!, 하고 폭발을 하는 것 같다.
7~8개의
수류탄들이 한꺼번에 폭발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박격포의 고폭탄이 꽝!~ 하고 일제히 한꺼번에 불을 뿜는 것 같기도 하다. 시꺼먼 연기 속에서 흙덩이들이 하늘높이 치솟아 오른다.
순간적으로
폭발을 한 별들이 어둑어둑한 허궁에서, 불에 타오르기를 시작한다. 타타 타 타!, 타타 타 타! 맹렬하게 타오르기를 시작한다. 시뻘건 불길을 뿜어내며 맹렬하게 타오른다.
화약 냄새가 난다.
시꺼멓게 뿜어 올리는 연기 속에서 화약 냄새가 난다. 시뻘겋게 타오르는 별들 속에서 화약 냄새가 진하게 난다.
무슨 뜻일까?
북한에 강력한 군사정부가 들어서고 있다는 뜻인 것 같다.
이제부터 강력한 군사정부가 들어서가지고, 전쟁의 냄새를 진하게 뿜어대기 시잘 할 것 같다.